카테고리 없음

고마움을 당신에게 전합니다

따시딸레!박상면 2014. 1. 16. 11:42

고마움을 당신에게 전합니다


삶에 지치고 힘겨워질 때,
혼신의 힘을 기울여도 나를 일으키기조차도 버거울 때,
한여름 뜨거운 햇발에 갈증 나듯 목마르고
오랜 가뭄에 논바닥처럼 갈라지는
마음의 애절함과 간절함이 묻어나는 좌절과 고뇌.

인생의 의미를 재 경험할 때,
나의 곁에서 나에게 힘을 주는 사람이
당신임을 내가 압니다.
당신이 있기에 지금의 내가 힘을 얻으며,
당신이 있기에 내가 여기 있습니다.
당신이 함께 해 주는 그것만으로도
내가 의미 있는 사람임을 인식할 수 있고
나를 세상 누구보다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고
그렇게 되도록 합니다.

당신만이 나의 사람입니다.
내가 이 세상에 살아가는 참 행복과 기쁨이 바로 당신이기에
항상 감사와 고마움을 당신에게 전합니다.

- 강녹운 님, 어느 댓글에서 -